meta
검색 아이콘

전남친 연락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내일 얼굴 보기로 해서 시간 정하려고 아침에 연락 보냈는데 아직 안 읽어.. 일부러 안 읽는 거겠지?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연락 왔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엉 왔어! 늦잠 잤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상대쪽에서 먼저 연락 올 때까지 아무런 연락 더 보내지 말고 읽었는지 확인 하려고 하지도 말고 그냥 언니 할 거 해 그럼 연락 올 수도 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전화도 해봤는데 안 받아.. 만나기 싫으면 만나기 싫다고 말해주면 되자나 이건 왜 이러는 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뭐 때문에 만나려는건지 물어봐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