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차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6
0
2
8살 연상이랑 거의 일년 만났는데 모텔 대실 2~3 한번씩 카페는 내가 사고 술마시겨나 밥은 남친이 내는데
내 성격이 원래 다 얻어먹는?? 게 안되서 내고ㅠ있지만 한 번씩 속닥 글보면 이정도 나이차이는 남틴 쪽이 다 낸다거 하더라고.. 이정도 비율 어떻게 생각해?
아는언니
8살 연상이랑 거의 일년 만났는데 모텔 대실 2~3 한번씩 카페는 내가 사고 술마시겨나 밥은 남친이 내는데
내 성격이 원래 다 얻어먹는?? 게 안되서 내고ㅠ있지만 한 번씩 속닥 글보면 이정도 나이차이는 남틴 쪽이 다 낸다거 하더라고.. 이정도 비율 어떻게 생각해?
내 주위보면 남자가 다 내고 어쩌다가 카페 사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