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8살차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8살 연상이랑 거의 일년 만났는데 모텔 대실 2~3 한번씩 카페는 내가 사고 술마시겨나 밥은 남친이 내는데
내 성격이 원래 다 얻어먹는?? 게 안되서 내고ㅠ있지만 한 번씩 속닥 글보면 이정도 나이차이는 남틴 쪽이 다 낸다거 하더라고.. 이정도 비율 어떻게 생각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주위보면 남자가 다 내고 어쩌다가 카페 사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