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많은 사람 좋아해본 언니 있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03
0
15
여기서 내가말하는건 그냥 연상 말고 찐아저씨 말하는거임
나 24살인데 새로 입사한 회사 팀장님이 너무 멋있어보여50살이신데 전혀 그렇게 안보이고 키도 180 넘고 옷도 깔끔하게 셔츠에 청바지 이렇게 입고
항상 좋은 향기남.. 요며칠 둘이서 출장갈일 있어서 둘이서 다녔는데 진짜 매너있으시고 마인드도 완전 점잖은 어른이라 멋있는거야
미친년이라고 생각할수있는데 첨엔 그냥 존경하는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며칠 같이 지내니까 좋아하는거같음
나 미쳤지?
그렇다고 내가 절대 뭐 수작을 부린다거나
티를낸다거나 그런 미친짓 절대XXX
그건 진짜 정상이 아닌거지
너무 동안이셔서 그런가 이런경험있는 언니있어??

위로 4,6살 조아햌ㅋㅋ 연상 빠라 어쩔수 없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건 정상이잖어 ㅜㅜ 난 50대가 이성으로보여
@아는언니2 허걱쓰! 언니……ㅜㅜ
삭제된 댓글입니다.
어 내 얘기다 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상대가 몇살이야?
@아는언니2 나 언니랑 동갑인데 21살 위야 ㅋㅋㅋㅋ
하 나 지금 20살인데 36살 아저씨 뻘… 좋아함 ㅜㅜ 언니 말터럼 나도 티내고 그런짓 안하는데 미치겠어 보면 더더더 보고싶고 잘때 꿈도 그 사람 꿈이고 관계없는 내 일 하면서 자꾸 생각나서 혼자 실실 웃고 정신병 걸린거같으ㅏ..
나도 진짜 찐어른인 분들 보면 존경인지 호감인지 여튼 뭔가 더 같이 있고 싶고 궁금해져서 미치겟어 ㅠㅜㅡ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나 사실 지금도 헷갈리긴 하는데 잘생기시고 키크셔서 .. 출장끝나고 복귀하는데 아쉬울정도..
@아는언니2 나도 앞으로 못본다고 생각하면 자꾸 생각날거 같아ㅜㅜ 근데 또 나이차이 땜에 뭐 어케 해볼수도 없고ㅠㅜㅠ 그냥 조용히 좋아하고 저절로 잊히길 기다리고만 잇어..
나나 계약직 인턴 할때 그랬는데 50대 후반 아저씨 였는데 우리 부서쪽에 매일 놀러와서 이야기 주구장창 하는게 재밌어 보이고 웃기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이성적 호감도 느꼈어?
@아는언니2 이성적으로는 호감 안느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