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게다가 삼수생이라 공부는 해야하고 만날 사람들은 없고 미치겠어 언제 괜찮아져?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목표가 어디길래 삼수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학벌이 높아서 하는건 아니고 재수때 원서 다 광탈당해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엄… 사람마다 회복능력이 달라서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내 생각에 쓰니는 원하는 대학 붙고 나서부터 좀 괜찮아질 듯 해 그러면 세상이 좀 달라져보인달까 지금은 수능 준비해야 하고 만날 사람도 없으니 우울해지고 할텐데 잘 버틸 수 있어! 쉬는 시간에 드라마 정주행하거나 운동 동호회같은 데 나가서 운동이라도 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잘 먹어야 돼!!! 꼭!!!! 화이팅이야~~ 참고로 나는 반년 정도 힘들어했어 시간 지나니까 내가 그 시기에 왜 이렇게 힘들어했지하면서 부질없다고 생각했고 시간이 아까웠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허무하고 공허하고 공부도 밥도 안들어가 미치게ㅆ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맞아 나도 쓰니처럼 밥도 잘 못먹어서 6키로 빠졌어 그때 주변사람들이 얼굴이 넘넘 안 좋아보인다구 할 정도로 … 가슴살도 빠져서 너무 속상했어 ㅋㅋㅋ 쓰니는 나처럼 되지말자 그깟 남자… 쓰니 대학 가고나서 실컷 만날 수 있어 왜 그 놈때문에 언냐 인생을 망치려고 해 ㅠㅠ 내가 직접 경험해보니까 진짜 내가 왜 그딴놈한테 내 몸 내 인생 버릴만큼 힘들어했지…? 하면서 의문점이 들었어 그리고 지금 잘 먹고 잘 자고 할 거 해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어 안그럼 피부 난리나고 이번에도 우리 재수할 수는 없잖어… ㅠㅠ 잔소리 같아보이지만 ㅠ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달은지나야하는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