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 사람마다 회복능력이 달라서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내 생각에 쓰니는 원하는 대학 붙고 나서부터 좀 괜찮아질 듯 해 그러면 세상이 좀 달라져보인달까 지금은 수능 준비해야 하고 만날 사람도 없으니 우울해지고 할텐데 잘 버틸 수 있어! 쉬는 시간에 드라마 정주행하거나 운동 동호회같은 데 나가서 운동이라도 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잘 먹어야 돼!!! 꼭!!!! 화이팅이야~~ 참고로 나는 반년 정도 힘들어했어 시간 지나니까 내가 그 시기에 왜 이렇게 힘들어했지하면서 부질없다고 생각했고 시간이 아까웠어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2 허무하고 공허하고 공부도 밥도 안들어가 미치게ㅆ어..
아는언니
1
@아는언니2 맞아 나도 쓰니처럼 밥도 잘 못먹어서 6키로 빠졌어 그때 주변사람들이 얼굴이 넘넘 안 좋아보인다구 할 정도로 … 가슴살도 빠져서 너무 속상했어 ㅋㅋㅋ 쓰니는 나처럼 되지말자 그깟 남자… 쓰니 대학 가고나서 실컷 만날 수 있어 왜 그 놈때문에 언냐 인생을 망치려고 해 ㅠㅠ 내가 직접 경험해보니까 진짜 내가 왜 그딴놈한테 내 몸 내 인생 버릴만큼 힘들어했지…? 하면서 의문점이 들었어 그리고 지금 잘 먹고 잘 자고 할 거 해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어 안그럼 피부 난리나고 이번에도 우리 재수할 수는 없잖어… ㅠㅠ 잔소리 같아보이지만 ㅠㅠ
목표가 어디길래 삼수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학벌이 높아서 하는건 아니고 재수때 원서 다 광탈당해서..
엄… 사람마다 회복능력이 달라서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내 생각에 쓰니는 원하는 대학 붙고 나서부터 좀 괜찮아질 듯 해 그러면 세상이 좀 달라져보인달까 지금은 수능 준비해야 하고 만날 사람도 없으니 우울해지고 할텐데 잘 버틸 수 있어! 쉬는 시간에 드라마 정주행하거나 운동 동호회같은 데 나가서 운동이라도 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잘 먹어야 돼!!! 꼭!!!! 화이팅이야~~ 참고로 나는 반년 정도 힘들어했어 시간 지나니까 내가 그 시기에 왜 이렇게 힘들어했지하면서 부질없다고 생각했고 시간이 아까웠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허무하고 공허하고 공부도 밥도 안들어가 미치게ㅆ어..
@아는언니2 맞아 나도 쓰니처럼 밥도 잘 못먹어서 6키로 빠졌어 그때 주변사람들이 얼굴이 넘넘 안 좋아보인다구 할 정도로 … 가슴살도 빠져서 너무 속상했어 ㅋㅋㅋ 쓰니는 나처럼 되지말자 그깟 남자… 쓰니 대학 가고나서 실컷 만날 수 있어 왜 그 놈때문에 언냐 인생을 망치려고 해 ㅠㅠ 내가 직접 경험해보니까 진짜 내가 왜 그딴놈한테 내 몸 내 인생 버릴만큼 힘들어했지…? 하면서 의문점이 들었어 그리고 지금 잘 먹고 잘 자고 할 거 해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어 안그럼 피부 난리나고 이번에도 우리 재수할 수는 없잖어… ㅠㅠ 잔소리 같아보이지만 ㅠㅠ
한달은지나야하는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