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때 다 광탈해서 삼수하는데 사실 잘 갈 자신도 없고… 점점 지쳐져… 나 내년에 대학 들오가면 22살인데… 대학생활 잘 할 수 있을까
댓글 25
아는언니
0
나 오티때 조 10명중에 7명이 엔수생이엇엌ㅋㅋㅋㅋㅋㅋ나도 재수해서 온거긴한데.. 3수4수도 생각보다 꽤잇엇고 그냥 같은학번끼리 2~4살 차이가 무색하게 친구처럼 잘지내!! 걱정마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헉시 학교가 명문대엿어..?
아는언니
1
@아는언니2 흠 아니.. 그냥 인서울 중위권정도인데 명문까지는 전혀아닌데 흠
아는언니
0
난 우리과가 엔수생이 많은데 다들 엄청 잘 지내더라!! ㄱㅊㄱㅊ
아는언니
0
나 20살 신입생 때 우리과에 24,25살 오빠들 많이 있었는데 같이 재밌게 놀았어
우리학교 인서울도 아니고 지거국 일반과인데도 늦게라도 자기 꿈 찾으러 온 사람들 많더라
원래 나도 대학에 대한 아쉬움 있었는데 뭔가 20살에 대학 안 가면 늦은줄 알았거든… 학교생활 하다보니 재수,삼수 해서 우리학교 온 사람들도 많고 편입해서 20대 후반에 학교 다니는 사람들도 있고 내 생각보다 나이에 상관없이 대학 다니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나도 이젠 생각이 달라져서 못다한 꿈 이루러 나도 올해 사수생 나이지만 재수 도전중이야ㅎㅎ 난 내년에 1학년 되면 23살임^^
아는언니
0
난 07이고 지금 3수한 언니랑 젤 친함!완전 가능이지
아는언니
0
나이차이보다 성격 차이인 것 같음 성격 좋으면 잘만 어울려
아는언니
0
나 삼수 입학했었는데 재밌게 잘 다녔어 걱정ㄴㄴ
아는언니
0
나 삼수하구 학교 들어가서 이제 1학년인데 넘 재밌게 놀고이씀
2살 차이는 그냥 친구ㄱㄴ
아는언니
3
나 현역 때 삼수하던 언니오빠들 ㅈㄴ 재밌게 학교 다니니까 걱정 말오
아는언니
0
광탈을 왜 했는데.. 수준에 비해 높은 학교 써서 그런거 아냐?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2 그런거 같애…
아는언니
0
@아는언니4 성적은 어떻고 어디 라인 원하는데..?
아는언니
0
나두 06 삼수생이야 그래도 지금 생활보다 백배천배 재밌지 않을까?! 우리 하이팅하자!!!!! 얼마 안 남았어!!
아는언니
0
@아는언니3 혹시 목표 어디야..? 높은가 싶어서
아는언니
0
@아는언니2 목표 그리 높진 않아 법대 가고 싶어서 동국대, 홍익대, 숙명여대 요라인
빠른언니
1
나 이번년도에 대학 들어가면 22살인데…
라는 생각만 버리면 입학도 졸업도 완전 잘 할수 있을듯!!
나 오티때 조 10명중에 7명이 엔수생이엇엌ㅋㅋㅋㅋㅋㅋ나도 재수해서 온거긴한데.. 3수4수도 생각보다 꽤잇엇고 그냥 같은학번끼리 2~4살 차이가 무색하게 친구처럼 잘지내!! 걱정마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헉시 학교가 명문대엿어..?
@아는언니2 흠 아니.. 그냥 인서울 중위권정도인데 명문까지는 전혀아닌데 흠
난 우리과가 엔수생이 많은데 다들 엄청 잘 지내더라!! ㄱㅊㄱㅊ
나 20살 신입생 때 우리과에 24,25살 오빠들 많이 있었는데 같이 재밌게 놀았어 우리학교 인서울도 아니고 지거국 일반과인데도 늦게라도 자기 꿈 찾으러 온 사람들 많더라 원래 나도 대학에 대한 아쉬움 있었는데 뭔가 20살에 대학 안 가면 늦은줄 알았거든… 학교생활 하다보니 재수,삼수 해서 우리학교 온 사람들도 많고 편입해서 20대 후반에 학교 다니는 사람들도 있고 내 생각보다 나이에 상관없이 대학 다니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나도 이젠 생각이 달라져서 못다한 꿈 이루러 나도 올해 사수생 나이지만 재수 도전중이야ㅎㅎ 난 내년에 1학년 되면 23살임^^
난 07이고 지금 3수한 언니랑 젤 친함!완전 가능이지
나이차이보다 성격 차이인 것 같음 성격 좋으면 잘만 어울려
나 삼수 입학했었는데 재밌게 잘 다녔어 걱정ㄴㄴ
나 삼수하구 학교 들어가서 이제 1학년인데 넘 재밌게 놀고이씀 2살 차이는 그냥 친구ㄱㄴ
나 현역 때 삼수하던 언니오빠들 ㅈㄴ 재밌게 학교 다니니까 걱정 말오
광탈을 왜 했는데.. 수준에 비해 높은 학교 써서 그런거 아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그런거 같애…
@아는언니4 성적은 어떻고 어디 라인 원하는데..?
나두 06 삼수생이야 그래도 지금 생활보다 백배천배 재밌지 않을까?! 우리 하이팅하자!!!!! 얼마 안 남았어!!
@아는언니3 혹시 목표 어디야..? 높은가 싶어서
@아는언니2 목표 그리 높진 않아 법대 가고 싶어서 동국대, 홍익대, 숙명여대 요라인
나 이번년도에 대학 들어가면 22살인데… 라는 생각만 버리면 입학도 졸업도 완전 잘 할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