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헤어진지 이틀만에 재회 괜찮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남자쪽이 더이상 예전만큼 좋아하지않는다고 해서 내가 찼어 차면서 막 너같이 예쁘고 성격좋은사람 없다 등등 미안해서인지 그런말을 해주도라고 그러면서 다신 안볼것처럼하고 갔는데 어제 밤에 연락왔어 많이 후회된다고 더 잘해주겠다고 이틀만에 재회면 뭐 마음이 딴년한테 갔다가 올 시간도 아니지?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남친 민망하겠다 ㅋㅋ 막상 없으니 보고싶었던듯 ㅠㅠ 다시잘해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둘 다 좋다면 모 상관업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