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이틀만에 재회 괜찮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6
0
2
남자쪽이 더이상 예전만큼 좋아하지않는다고 해서 내가 찼어 차면서 막 너같이 예쁘고 성격좋은사람 없다 등등 미안해서인지 그런말을 해주도라고 그러면서 다신 안볼것처럼하고 갔는데 어제 밤에 연락왔어 많이 후회된다고 더 잘해주겠다고 이틀만에 재회면 뭐 마음이 딴년한테 갔다가 올 시간도 아니지?
아는언니
남자쪽이 더이상 예전만큼 좋아하지않는다고 해서 내가 찼어 차면서 막 너같이 예쁘고 성격좋은사람 없다 등등 미안해서인지 그런말을 해주도라고 그러면서 다신 안볼것처럼하고 갔는데 어제 밤에 연락왔어 많이 후회된다고 더 잘해주겠다고 이틀만에 재회면 뭐 마음이 딴년한테 갔다가 올 시간도 아니지?
ㅋㅋ남친 민망하겠다 ㅋㅋ 막상 없으니 보고싶었던듯 ㅠㅠ 다시잘해바
둘 다 좋다면 모 상관업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