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언니들 싸울 때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8
0
1
남친 사랑해? 진짜 애교 수준으로 다투는 거 말고 찐으로 싸울 때......아니 나는 진짜 그 순간만큼은 제일 사랑했던 사람이 밉고 짜증나고 웬수 같아......하 그래서 싸우면 감정소모가 너무 심해
아는언니
남친 사랑해? 진짜 애교 수준으로 다투는 거 말고 찐으로 싸울 때......아니 나는 진짜 그 순간만큼은 제일 사랑했던 사람이 밉고 짜증나고 웬수 같아......하 그래서 싸우면 감정소모가 너무 심해
진짜 크게 싸우고 화가 나도 그만큼 사랑해서 더 속상하고 감정 소모도 많이 하는 것 같아 아무리 화나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니까 눈물도 나고 이래서 애증이 무서운가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