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3132나 남미새야?326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11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31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406네일아는언니들 ㅠㅠ108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45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46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211012살차이 커플인데40
당연히 간식이지 밥대신 라면 먹는거면 칼로리는 비슷하거나 적어지는데 간식먹으먄 섭취칼로리가 ㅈㄴ 올라가서 안찔 수가 없는데
간식 살 ㅈㄴ쪄 짖짜.. 라면은 칼로리만 보몀 한끼에 5-600에 염분 땜에 붓기라서 그렇게 영향 크진 않은데 간식이게 미친놈이야
2 누가 그런말을 하더라...살이찌는건 단순히 한번 먹어서 찌는게 아니라 쉴틈없이 먹어서 찌는거라고...
2야 나 라면만 먹엇을 시절엔 오히려 살 빠졌었어
무조건 2
간식섭취
둘 다 해 본 결과 후자가 살쪘음.. 근데 난 간식을 못 끊어ㅜㅜ
2 간식이 진짜 살 드릅게 많이 찜 군것질만 끊어도 눈바디 달라지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역시…어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