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정신과 약도 먹고 있고 상담도 받고 있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처음 연애할때 전남친이 나한테 폭력은 아니였지만 나를 장난감 취급 하듯이 했는데 최근에 지금 남자친구랑 키스 하다가 내 옷에 손을 넣어서 허리 만지길래 내가 그때 생각이 나서 피했고 남자친구도 그만하고 끝냈는데 내가 전남친 한테서 당한 상처를 극복해 나가는건 많이 힘든걸까??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데이트폭력 당하구 2년다되가는데 아직도 남자랑 있는게 힘들어 되게 극복하려 애썼는데.. 친구가 안좋은기억은 불쑥불쑥 생각나기 마련이다 이상한게 아니고 당연한거다 피해자인 너가 왜 애를쓰냐 이말듣고 걍 받아드리고 살고있어 그랬더니 조금 나아지는거같아 그러니까 언니도 너무 극복해야겠다 하고 애쓰지말고 자연스럽게 좋은사람만나고 좋은것들 하면서 시간지나다보면 조금은 괜찮아지지 않을까 싶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고마워어ㅠㅠ 속닥언니들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야 극복할 수 있어 다만 사람마다 극복은 빠를 수도 느릴 수도 있어 아직 극복하기 일러서 그럴 수도 있는 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그렇겠지? 고마워 속닥언니🥲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럼 그렇고말고 나는 폭행 폭력 관련으로 트라우마가 정말 심한데 20년이 지난 지금도 미미한 트라우마는 앓고 있어 그럼에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나에게 항상 희망 걸고 있는걸 그러니 언니도 차차 점점 나아질 거야 나아지고 싶어 하는 언니가 있고 극복하려는 언니가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