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랩실 인턴해봤거나 대학원생 언니들있어?ㅠㅠ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3
0
0
나 완전 초짜라 아무것도 못하는데..
교수님이 과제 내주셔서 뭐 조사해야하거든?
근데 내용 조사는 그냥 word에 정리하면 돼? 아니면 피피티를 만들어야하나..?
논문같은것도 찾아보라하셧는데 캡처따서 어디부분에 나왔는지 넣어야돼? 아니면 그냥 인용링크만 따면돼?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약같은거 어디서 주문하는게 젤 좋아?ㅠㅠ 도와줘 ㅠㅠ
댓글 0
아는언니
나 완전 초짜라 아무것도 못하는데..
교수님이 과제 내주셔서 뭐 조사해야하거든?
근데 내용 조사는 그냥 word에 정리하면 돼? 아니면 피피티를 만들어야하나..?
논문같은것도 찾아보라하셧는데 캡처따서 어디부분에 나왔는지 넣어야돼? 아니면 그냥 인용링크만 따면돼?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약같은거 어디서 주문하는게 젤 좋아?ㅠㅠ 도와줘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