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옷입을때 조금의 불편함도 못견디는 사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0
0
3
제곧내야 나같은 사람 있어?
너무 불편해서 스키니진은 꿈도 못꾸고 아무리 날힌해도
이쁘면서도 편한걸 추구하게 됨 근데 그런 옷이 거의 없지
청바지도 부츠컷은 허벅지부분은 꽉 끼니까 입기 불편하고
하의가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특히 입기 싫음
상의는 타이트한거 잘만 입는데
주변에 나같은사람 못봐서 그런가....
아는언니
제곧내야 나같은 사람 있어?
너무 불편해서 스키니진은 꿈도 못꾸고 아무리 날힌해도
이쁘면서도 편한걸 추구하게 됨 근데 그런 옷이 거의 없지
청바지도 부츠컷은 허벅지부분은 꽉 끼니까 입기 불편하고
하의가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특히 입기 싫음
상의는 타이트한거 잘만 입는데
주변에 나같은사람 못봐서 그런가....
나. 5n키로 나갔을때에도 편한옷 위주로 입음. 불편한거 잘 안입음. 10키로 쪄서 6n키로 된 지금도 똑같음.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난 체중변화 크게없는데도 약간만 불편해도 입기 싫더라 왜이렇지?ㅜㅜ
@아는언니2 나도 그래. 체중변화 적을때에도 그럼. 성향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