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곧내옷입을때 조금의 불편함도 못견디는 사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제곧내야 나같은 사람 있어?
너무 불편해서 스키니진은 꿈도 못꾸고 아무리 날힌해도
이쁘면서도 편한걸 추구하게 됨 근데 그런 옷이 거의 없지
청바지도 부츠컷은 허벅지부분은 꽉 끼니까 입기 불편하고
하의가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특히 입기 싫음
상의는 타이트한거 잘만 입는데
주변에 나같은사람 못봐서 그런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5n키로 나갔을때에도 편한옷 위주로 입음. 불편한거 잘 안입음. 10키로 쪄서 6n키로 된 지금도 똑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난 체중변화 크게없는데도 약간만 불편해도 입기 싫더라 왜이렇지?ㅜ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그래. 체중변화 적을때에도 그럼. 성향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