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9

나 25살인데 안 해본게 너무 많아
롤이라든가 롤체라든가 배그라든가… 게임에 워낙 관심 없었고 재능도 없었고 다른 보드게임도 그렇고… 머리 쓰는 건 그냥 안 되는거 같아 내가 넘 부족해 오빠랑 같이 할때 내가 못 해
다른 커플들은 사귈때 서로가 베프가 된 것 마냥 노래 취향이나 공감대도 많고 게임도 같이 잘하고 잘 통하는데 노래취향도 안 맞고 가끔 대화할때 재밌었던 적이 많았지만 잘 맞는 커플들 보면 그것도 막상 아닌거 같애
남친은 말도 되게 재치있게 하는 사람이라서 가끔씩 신기하기도 한데 난 재치도 없고 재미없는 사람 같고 내가 부족한 사람이라는게 느껴져
내가 좀 싫은 소리 못 하고 거절도 못 하고 소심한 성격이라서 성격도 한몫하는거 같애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건 부족한게 아니라 그냥 안해본거지..저런걸로 언니 자존감 깎아먹으면 안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구냥 안맞는거지 머가 부족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뭔. ㅜ 자존감부터키우는게낫겟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냐. 나도 안해본거 많아. 그런 생각하지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게 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이 안 해본 게 많은 거랑 부족한 거랑 뭔 상관이야 !! 이제 하나하나 해보면 되징 언니는 언니만의 장점이 있자나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마 ~ 나도 머리 쓰는 거 못하고 언니가 말한 게임 하나도 못하는데 최근에 관심 생겨서 하나하나 남친한테 배웠어 근데 나도 못해서 맨날 꼴등만 하다 접었지만 ㅋㅋ 나는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이라 처음에 노래 취향 너무 안 맞았다가 드라이브 할 때 장르를 거듭하고 거듭해서 다양하게 듣다보니 결국 맞는 게 있더라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근데 본인을 사랑하는 게 우선이니까 이제 그런 생각들은 멈추장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고작 그런거 때문에 스스로가 부족하다 느낀다고 ..? 세상에 단점 하나 없는 사람이 어딨음 언니 남친도 단점 있어 잘난 부분만 있는 게 아냐 그런 생각하지 마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 생각하면 안대 언니ㅜㅜ 건강한 연애 하자 남친분도 언니가 부족하다고 생각 안 하니까 만나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