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하 전남친 다시 만나기 오바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6
0
11
진짜 내가 너무 쓰레기같은데 얘기할곳이 없어서 여기 얘기해..
이제 2주년된 남친이 있어
남친 본인이 권태기가 올거같은데 원래 안 이겨내고 헤어진대
근데 헤어지기싫어서 결혼하재(?)
원래 내가 30살 이후에 결혼할거라고해서 기다리겠다고했는데 위에 이유로 인해 1년뒤에 결혼하자더라고..
일단 알겠다고하고 말았는데 그러고 며칠뒤에 아는언니를 보러 갔거든?
한 8명이서 봤는데 거기에 전남친도 있었단말이야
거기서 문제가 생긴거야
다들 좀 밀어주는 분위기도 있었고 전남친은 날 못 잊었고
하 쓰레기같은 나는 전남친을 다시보니까 좋더라..
원래 서울-부산 장거리 연애였는데 서울로 내가 이사갔을 정도로 진짜 사랑했거든..
술을 엄청 마시고 이제 자기전에 둘이서 대화를 좀 했는데 서로 다시 만나고싶다는쪽으로 이야기가 흘렀어
내가 지금 남친집에서 동거를 하고있고 일하는곳도 걸어서 5분거리라서 정리를 할거면 완전 다 정리를 해야해서 시간이 좀 필요하다고했지
근데? 기다리겠대.. 그래서 지금 내가 바람피는사람이 되어버렸거든..?
나 어떡해..? 전남친을 다시 만나고싶은데 지금 남친한테 뭐라고하고 헤어져야될지도 모르겠고.. 머리가 너무 복잡하다ㅠ

백퍼 ㅜㅜ 후회할 거 같은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난 이제 더이상은 인연이 아닌 거 같아 정말 미안해"라고 해봐
근데 진심 냉정하게 생각했을 때 현남친이랑 결혼 할거야?? 난 너무 성급하다 보거든.. 결혼할거 아니면 결국 헤어질거 아녀,,, 그게 지금인거지 근데 또 그럼 전남친은? 언니가 남친이 있다는데 정리하고 오라고 하는거면 그 사람의 윤리개념도 한 번 봐야댐,,, 언니가 쓰레기이듯 그 남자도 결국 같은건데 믿고 만날 수 있겠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현남친이랑 결혼하기싫어.. 하는행동이나 말 같은거보면 연애는 그렇다쳐도 결혼은 아닌거같기도하고 헤어질까라는 생각을 요즘 자주했었어
@아는언니2 그럼 정리해
머 어째 현남친한테 헤어지자 해야지 솔직하게 말하든 핑계를 대든 언니 맘 편할대로 하구...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치..? 헤어지는게 맞는거같긴하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