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썸만타고 연애를 못할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9
0
1
살면서 연락하고 친하게 지낸 남자들은 거의 다 썸만 탄 것 같아 애초에 나는 남녀 사이에 진짜 친구는 없다고 생각하거든 아예 찐친 모드면 그냥 이성으로도 안 느껴지고 친구 느낌이라 마음 편하게 연락을 이어갈 텐데 썸인지 친구인지 애매한 관계는 결국 내가 먼저 정리하게 되더라..
친구라고 하기엔 다들 너무 애매한게 다 다른 시기에 자주 만나서 놀고 밤새 연락하고 연인마냥 카톡도 많이 했어
이정도면 내가 혼자 착각한 건가 싶기도해..
최근에는 남사친이 있는 지역으로 여행을 갔는데 내가 그근처에있다고 하니까 어쩌다 같이 놀게됐어 그런데 오후가 되니까 자기가 운전해서 피곤하다면서 내가 잡아둔 숙소에서 잠깐 자고 가겠다는거야 게다가 나중에 둘이 여행 가자는 말도 가볍게 하던데 난 솔직히 남녀가 단둘이 여행 가는 건 친구 사이에서 쉽게 할 말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연인사이면 모를까..
그렇다고 확실하게 다가오는 것도 아니고 계속 애매하게 구는 느낌이라 이런 관계가 너무 싫어ㅜㅠ
데이트하는것마냥 단둘이 만나서 노는데 다들 사귀자는 말은 안하고 대신 여행 가자는둥 매일 만나서 놀자고만해 이정도면 난 친구사이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나혼자 의무부여하는거야 뭐야..? 이정도면 내가 착각하는건가?
나도 이런 애매한만남말고 연애좀 제대로하고싶어..

썸이 아니라 아직까지 가벼운 만남만 원하는 남자들이 꼬인 거 같은데? 언니가 잘 넘어오는 것 같으니까 조심스럽게 다가갈 생각은 안 하고 숙소에 자고 가도 되냐, 여행 가자 이런 말만 하는 것 같아 그래도 다행히 언니가 그런 쪽으로 경계심이 있으니 잘 끊을 수 있었던 거 같은데 좀 더 진중한 남자를 만나 봐야 할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