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3112치즈말랑이 계속 만지구이씀1823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1804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1175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476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1257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928남친 인스타 인플루언서 팔로우 보고 힘들어789빚 2000만원 정도면 얼마면 갚아?2310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200
띠동갑 위는 극혐이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솔딕히 나두..
위로 4살 아래 1살 연하 안 좋아해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나더 위로 4살까지얌! 예전에 연하 괜찮았는디 내가 만난 연하가 하도 드 별로라 나도 요즘 별로 안좋아행..
스물이라 아래 지금은 ㄴㄴ 위로2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3 오 갓스물살이구나 예쁠땨당
아래는 절대 안되고 28살이라 위는 35까지는 가능 근데 모솔이라 따질 처지 아니긴해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아니야 모솔도 취향이잇지..!
4살이후론 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나랑 똑같다
오지콤임 대신 배나온 아재x그나이보다 동안에 관리잘되있어야함이 조건이지만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마쟈 확실히 관리잘된게 중요하깅하지
위로는 5살, 아래로는 안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7 연하는 별루 안좋아하는구나
난 위아래 4살!!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8 나랑 비슷하당
근데 이렇게 생각한 거랑은 별개로 그냥 마음만 맞으면 달라지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9 나랑은 정 방대네 난 처음에 상관없었는데ㅜ어느순간부터 나이차이 나는게 별로 좋지않더라구
4살까지만 많아도 ..
위10 아래 1
위 아래 둘 다 2살차이까지
한 살 연하, 동갑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3 나더 솔직히 비슷한또래거나 동갑이 제일 좋아
아래 1살 위로 15살
아래2 위는 시름... 내 맘에 드는 사람있으면 달라질지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5 구럼 동갑이나 연하선호하는거야?
아래3 위로6살브터 남들눈신경쓰임 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6 아 먼지아라..
나는 위4고 연하는 시러…
위아래 2
남자로 느끼는건 위로 띠동갑까지 아래로 걍 미성년자만 아니면 되는데 나이차 많이 나는게 현실에서 그닥 아름답지 않다는걸 알기때문에 실제로는 위 5살 아래 2살차이까지일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9 아하 그래도 열려있는 편이구낭
위아래 5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