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빻아서 눈물난다 ㅜ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5
0
1
내가 누군가를 좋아하는게 그 누군가에게 상처
내가 남자를 좋아한다는 사실 또한 십스러움
그냥 나에게 사랑? 토나옴
친구들이랑 있을때도 이런 나랑 친구해줘서 너무 고마움
참 힘드네
그래도 얼굴면에서 자기객관화는 잘 하고있다는 사실에 의의를 두자
아는언니
내가 누군가를 좋아하는게 그 누군가에게 상처
내가 남자를 좋아한다는 사실 또한 십스러움
그냥 나에게 사랑? 토나옴
친구들이랑 있을때도 이런 나랑 친구해줘서 너무 고마움
참 힘드네
그래도 얼굴면에서 자기객관화는 잘 하고있다는 사실에 의의를 두자
왜그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