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852나 남미새야?311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10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16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66네일아는언니들 ㅠㅠ101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39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38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71012살차이 커플인데33
이미 알바 시작했으믄 계속 할듯 글고 손님이나 기사님이 알바 자주 바뀐다고해도 사실 아닌 경우도 만ㄹ은 거가타
나도 언니랑 비슷한 생각 일단 다녀보고 이상하면 관둬
다 이유가 있더라.. 일이 문제든 사람끼리 문제든..나가고 자주 바뀌는데는 이유가 있음
알바인데 이상한게느껴지면 바로 나가도 괜찮지않나 ㅎㅎ 어차피 알바쟈냥 근데 언니가 느꼈을때 이상하면 나가구 요새워낙 알바느 휙휙 나가고 들어오고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