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540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3393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1814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3105썸붕인가 ㅠㅠ1946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297알바 또 노쇼 해버림1098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1229성욕 낮은 남자가 안전한거같아13810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88
나도 아이폰인데 걍 안 들고 애플페이쓰거나 애플페이안되면 네이버나 페이코 카카페... 아니묜 맥세이프지갑
구냥 케이스 안에다 넣음
뒤에 카드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에 카드랑 신분증만 넣구 다녀
난손엗들고다녕 겨울에도
나 그냥 바지 뒷주머니에 넣고 다니거나, 들고 다녀. 어차피 폰 매순간 보고 다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