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18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42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62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655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006썸붕인가 ㅠㅠ162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758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40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6210전남친 연락33
나도 아이폰인데 걍 안 들고 애플페이쓰거나 애플페이안되면 네이버나 페이코 카카페... 아니묜 맥세이프지갑
구냥 케이스 안에다 넣음
뒤에 카드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에 카드랑 신분증만 넣구 다녀
난손엗들고다녕 겨울에도
나 그냥 바지 뒷주머니에 넣고 다니거나, 들고 다녀. 어차피 폰 매순간 보고 다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