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줘주변에 있는 사람이라고 가정했을 때 누가 더 호감이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2
0
0
골라줘
A: 노력 안하고 항상 놀기에 바쁨 항상 할 일도 미루고 회피함 하지만 머리가 좋아서 시험 볼 때나 뭔가 발휘해내야 할 때 항상 결과는 좋음
B: 노력 열심히 하고 계획도 세워서 맞춰 생활하고 책임감 강함
하지만 재능 1도 없고 노력으로만 승부봐야 함 노력을 해도 안 될 때가 있고 남들보다 몇배는 노력해야 겨우 결과가 좋게 나옴
누가 더 호감이야?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