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은 남자친구가7152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3893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1974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1705쿠팡블랙풀렷다...1426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1987거부감이 드는 썸남728스토리올릴건데갠차나??649남친 직장인인데 관련 ㅇ1도 없는 여자5510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68
2천모으는게 목적이면 대겹 공장 계약직 모집하는거 들어가징...? 학벌 안보고 성별나이무관임.. 한달에 세후 330은 나오고 숙식전부 제공해줌 명절보너스도 잘 챙겨주고... 업무강도도 익숙해지면 쿠팡보다 훨나음 나 1년 휴학햇을때 반년동안 일해서 2천모으고 나옴
@아는언니1 글쓴이는 아닌데 대기업 공장 학벌 그래도 보지않아..? 생산직 대기업은 그래도 볼 줄 알고 안 알아봤는뎅ㅠ
@아는언니2 노놉 반도체 숙식노가다라고 치면 나올텐데 생산직이랑 완전 개념이 달라 나는 휴학하고 우울증 심했을때 그냥 들어간건데 우울증도 다 낫고 옴.. 사람들 너무 좋았고 아주머니들 아주버님들.. 그리거 내 또래 친구들 같이 매점다니고 밥먹는데 간식챙겨주고...
쿠팡블랙이뭐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말그대로 블랙리스트인데 알바신청해도 벤먹는거
머하다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전남친이랑 헤어지고나서 20대중반이엿어가지고 철없어서 우울증걸렷다고 안나갔다가..ㅋㅋㅋ ㅜㅜ
@아는언니2 헐 심란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