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쿠팡블랙풀렷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2

6일2주째근무씩하는중...ㅎㅇㅌ...철들어야지
2000만원모으고 탈출기원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천모으는게 목적이면 대겹 공장 계약직 모집하는거 들어가징...? 학벌 안보고 성별나이무관임.. 한달에 세후 330은 나오고 숙식전부 제공해줌 명절보너스도 잘 챙겨주고... 업무강도도 익숙해지면 쿠팡보다 훨나음 나 1년 휴학햇을때 반년동안 일해서 2천모으고 나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글쓴이는 아닌데 대기업 공장 학벌 그래도 보지않아..? 생산직 대기업은 그래도 볼 줄 알고 안 알아봤는뎅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노놉 반도체 숙식노가다라고 치면 나올텐데 생산직이랑 완전 개념이 달라 나는 휴학하고 우울증 심했을때 그냥 들어간건데 우울증도 다 낫고 옴.. 사람들 너무 좋았고 아주머니들 아주버님들.. 그리거 내 또래 친구들 같이 매점다니고 밥먹는데 간식챙겨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쿠팡블랙이뭐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말그대로 블랙리스트인데 알바신청해도 벤먹는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머하다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전남친이랑 헤어지고나서 20대중반이엿어가지고 철없어서 우울증걸렷다고 안나갔다가..ㅋㅋㅋ 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헐 심란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