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EN TJ 소개팅후 애프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소개팅 후 애프터 언제쯤 와?
분위기는 하루종일 떠들어서 할 이야기가 없었을정도였어
상대방은 ENTJ고 연락은 하는데 좋아하는건지 안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걍 바로 직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entj들은 마음 없으면 연락도 안해? 텀은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마음 없는 남이랑 연락하는 것도 시간낭비니까 빨리 관계 정리하고 끝내거나 안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애프터 하고 싶으면 언니가 먼저 연락드려보는건 어때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뭔가 이 사람 마음을 더 확인받고 애프터하고 싶은 마음인거같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