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531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3333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1774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3025썸붕인가 ㅠㅠ1936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277알바 또 노쇼 해버림1078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1219성욕 낮은 남자가 안전한거같아13110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88
난 걍 바로 직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entj들은 마음 없으면 연락도 안해? 텀은 ?
@아는언니2 마음 없는 남이랑 연락하는 것도 시간낭비니까 빨리 관계 정리하고 끝내거나 안하지
애프터 하고 싶으면 언니가 먼저 연락드려보는건 어때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뭔가 이 사람 마음을 더 확인받고 애프터하고 싶은 마음인거같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