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젤네일 as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젤네일 원컬러 하구 10일 지났는데
왼쪽 검지 젤이 떨어졌어 ㅜㅜ 한 일주일부터
달랑달랑 거리더니 샤워 끝나니깐 떨어져있듬 ㅠ

젤 떨어진 적은 첨이라 모르는데
보통 전화하면 떨어진 것만 시술해줘?
10일이어서 안 해주나

아 한 개만 떨어진 거 꼴보기 시른데
다 제거하자니 너무 아까움 ㅜ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