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솔직리뷰제발 에겐이니 테토니 이지랄하는 놈년들 정신차렸으면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1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2

저따위 용어들 때문에 성편견 고정관념이 더 심해지는거고,성편견 고정관념을 유머소재로 쓰는게 부끄럽지도 않음?

모 글들 보면서도 남자가 ~~하면 에겐같네 거리면서 남자다움같이 성편견 고정관념을 증폭시키는 글들 있던데 제정신인가 싶음...그따위 놈년들이 애미애비가 성편견 고정관념을 유머소재로 쓰라고 가르친 버러지들임?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30대나 됐는데 말하는거 개저급하당 어떻게 저러징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음 굳이? 에겐이라고 모에화한게 났지 애새끼같다고 할 순 없잖음 어디가 성편견, 고정관념인지 모르겠음 여자력, 남자력이라고 지칭하는 것도 아니고 단지 에스트로겐 많은, 테스토스테론 많은 이런 뜻일 뿐임 둘다 각 성별에게 있는 동일한 호르몬인데 오히려 성 편견이 덜한 단어 아닌가 애초에 여자같다, 남자같다 이런 부분은 고정관념, 편견이 아니라 호르몬으로 인한 어쩔 수 없는 시각이라 생각함 그리고 에겐, 테토가 일상어로 자리 잡은지 오래인데 그걸 바꾸려고하기엔 언니 태도가 좀.. 설득하려는 태도는 아니잖음 오히려 반감만 들뿐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 밈으로 쓰는건데 왜 패드립까지 하면서 화내고 지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난 에겐이야 테토야 이러면서 스스로 자칭하는 애들은 좀 많이 킹받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개추 ㅋㅋ 나만 불편한게 아녓구만 ㅈ같아용!! 뭐만하면 에겐 테토 ㅅㅂ 진짜 에겐 호르몬만 테토 호르몬만나오게 만들어줘?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욕을왜그렇게 천박하게 많이써?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뭐라는거야 진짜 나이먹고 저러는거 추하다ㅠ

    • 좋아요 아이콘5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엥스럽노 ㅋㅋ..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1718년도에 페미메갈 햇던 나이든 언니들중에 하나인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9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보기 싫다고 패드립 하는 것도 좋아 보이진 않어 주장하려면 욕은 다 빼고 논리만 쓰든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너는 성편견 고정관념 용어인 에겐이니 테토니 이지랄 해대는걸 유행어로 쓰는게 성편견 고정관념 시대로의 회귀라고 생각도 안해? 쪽팔리지도 않아? 니가 그러고도 성평등주의자라 스스로 말할 권리가 있냐?

      • 좋아요 아이콘5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성평등 주장 전에 기본 예절부터 생각해 봐 말 천박하게 하고 너너거리는 거 보니까 다른 남초 커뮤 이용자 같은데 진짜 엥스럽다.. 다른 대댓글로도 욕지거리하고 그러는 거 보면 참..ㅋㅋ 엠비티 에겐테토 밈 별로 안 좋아하긴 하지만 남한테 막말하는 것보단 에겐테토가 나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