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좋아하는 것 같아?2172양남 163 만나고 온 후기........3423관계 후 생리 터짐1824임용고시생의 연애 상대는 다 이해해줘야할까?695나 멘헤라인가봄1926전애인이 죽었어1727안정형 남자 만나본 언니 있어?458다낭성 다이어트169이정도면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ㅜㅜ5810현실적으로 가능할거같아??44
1
1
안받고 헤어짐
헤어지는 이유가 뭐야? 선물은 받고 그냥.. 뭐 며칠 언니가 밥사고 걍 헤어져 그런 마음으로 질질 더 만나는 거 시간낭비야 그 사람한테도 실례고
그래더 헤어지고싶으면 돌려주면서 헤어지는데 그래두나라면 마음봐서 더 만나볼거같아 그냥 ㅅ서로 타이밍이 좀 마음아프다
한달 사귀고 ㄱㄱ
비싸면 받고 두달 더 만나
어차피 헤어질거같은데? 환불은알아서하라고하고 그냥 안받고 22
좀만 더 만나 헤어져 얻을 거 다 얻고 설어야지 원래 인생은 이기적이게 사는거야
안받고 헤어지자고할듯
지갑 비쌈?
받고 한두달정도 더 만나다가 헤어지삼 ㄱㄱㄱ
나랑 비슷하네 나 연애초반에 남친이랑 엄청 많이 싸우고 헤어질뻔했는데 그때마다 돈을 줌..
에휴...
삭제된 댓글입니다.
@빠른언니5 지갑사주니까 태도돌변한게 넘웃기자나 ㅋㅋㅋ 자기가못사나
111110
헤어지려했던 이유가 뭔지 물어봐도돼 ?
지갑은 죄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