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나 궁금한게 있는데 반차에 대해서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4
0
4
월차가 한달 한번 사용 가능하다고 치면
반차로만 쓰면 한달에 두번 사용 가능한거야?
근데 오전반차 오후반차가 있잖아
그럼 한달에 오후반차만 두번 사용 가능한거야?
그럼 오전보다 오후가 더 긴데 오후반차 쓰는게 이득아닌가
아는언니
월차가 한달 한번 사용 가능하다고 치면
반차로만 쓰면 한달에 두번 사용 가능한거야?
근데 오전반차 오후반차가 있잖아
그럼 한달에 오후반차만 두번 사용 가능한거야?
그럼 오전보다 오후가 더 긴데 오후반차 쓰는게 이득아닌가
보통 월차반차 따로잇지않아? 일단 확신 없을땐 인사과에 물어봥
쉬는날 1개(하루쉬는거) 를 두번에 나눠쓰는거지 반씩 쉬는걸로 오후던 오전이던 자기마음인데 난 오전이 좋았음 술 먹고 늦게 인나서 회사마다 근데 오후 반차쓸때 보내주는 시간 다를 경우도 있음 어디는 1시 어디는 11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하 언니 그럼 반차를 한달에 한번만 쓰면 … 절반 남는건 돈으로 받는거야? ㅠㅠ
@아는언니2 연차수당 주는 회사면 그렇게 줄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