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입사 5일차인데 퇴사각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0

나 입사 5일차인데 5일만에 혼자 일을 시작해야되는 상황이 벌어졌어... 직무자체가 변수가 많은 직무라 바로바로 알아서 대응이 필요한데 회사시스템 아무것도 몰라서 상사한테 전화로 보고하고 다음은 어떻게 진행할지 물어봤는데 말도 안되는소리만하고 이젠 전화도 안받고 카톡도 안읽음 퇴사각이다 아침부터..인수인계가 뭔지 이젠 나도 모르겠다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