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레전드 억까의 날 ㅋㅋ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길만 건너면 버정인데 그 사이에 버스 하나 놓침 (배차간격 35분ㅋㅋ) 꾸역꾸역 기다려서 타려고하는데 그냥 슝 지나감ㅋㅋ 다시 15분 기다려서 탐 이상해서 보니까 반대로 가고잇옷음ㅋㅋ (처음 가보는곳이라 몰랐음) 존나 열받는다 진짜 ㅋㅋㅋ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 나도 여러번 해마다 겪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되는 날에는 뭐가 씌인것 ㄱ처럼 안되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