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번따남이 남친이랑 얼마나 됐냐고 묻는 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대체 뭔 심리임??
생긴 건 평범했는데 말하는 거 보니 ㅂㅅ스멜이 나긴했음
근데 남친 있다고 하니까 얼마나 만났냐고 묻는 건 대체 뭔 이유일까
진짜 궁금해서는 아닐 것 같고
내가 구라치는 것 같아서?;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오래됫나싶은거아닌가 직접 무러바.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친잇는대 번호 준 이유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ㅈㄴㄱㄷ 줬다는 말 없잖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번따남이라는거가 번호따간사람이란거아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별로 오래 안 된 것 같으면 아직 초반이니 or 오래 됐으면 지겨울 때 됐으니 자기가 뺏어가려고 ㅇ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뺏기보단 가려는걸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