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와 시발 나 가스라이팅 당하고있었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이번에 싸우고 내 잘못인 줄 알았는데 연애 3년한 애한테 고민상담 하니까 걍 시발 모든게 가스라이팅이였어 애초에 싸운 거도 걔 잘못이였는데 내가 도대체 왜 미안해하고있던거지 병신인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스라이팅 하는 애가 병신이지..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