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시발 나 가스라이팅 당하고있었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1
0
1
이번에 싸우고 내 잘못인 줄 알았는데 연애 3년한 애한테 고민상담 하니까 걍 시발 모든게 가스라이팅이였어 애초에 싸운 거도 걔 잘못이였는데 내가 도대체 왜 미안해하고있던거지 병신인가
아는언니
이번에 싸우고 내 잘못인 줄 알았는데 연애 3년한 애한테 고민상담 하니까 걍 시발 모든게 가스라이팅이였어 애초에 싸운 거도 걔 잘못이였는데 내가 도대체 왜 미안해하고있던거지 병신인가
가스라이팅 하는 애가 병신이지..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