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비쁠.. 받은거면 걍 딱 이도저도 아니다 인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이번 성적의 반이 비쁠이네 쩝..
근데 이번학기 너무 힘들어서 다 반포기 한것 치곤
비쁠이라 난 만족하긴 하는데 잘한건 아닌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좀 빡세면 괜찮은 성적이라 봄 평타 약간 이상 정도? 언니가 만족스러우면 됐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