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진짜 남자 조심해야됨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39
0
17
뉴스 보니까 세상이 참 흉흉해...길가다 여중생이 이대남한테 칼찔려서 죽고 여자 화장실에 숨어있던 남자한테 폭행당하고...남자도 남자한테 살해당하는 세상인데 약하고 무력한 여자는 오죽하겠어 1순위 타겟이지
난 항상 밖에서 남자가 내 근처에 있으면 견적 재보면서 언제라도 칼 맞거나 제압당할 수 있다는 생각 하면서 걸어 그래야 실제로 벌어졌을때 도망가거나 싸우거나 정할 수 있지
나랑 덩치 비슷하거나 왜소하면 그래도 일방적으로 당하고 있지는 않겠지만 진짜 건장한 남자면 죽었다 깨어나도 절대 못이겨서 미리 거리유지+ 경계하고 있어야함 방심하다가 가는거야 ㄹㅇ

호신용무기 하나씩 챙겨다녀야할듯 다들 ㅜ 너뮤 위험행…
@아는언니3 맞앙! 그리고 밤늦게 돌아댕기면안됑
근데 조심하다 보면 되게 현타옴 물론 조심하는게 맞는데 처벌도 약해 신상도 꽁꽁 숨겨 근데 우린 밤에 길 걷는 것도 조심해야 하고 사람 가려서 만나야 하고 혹시 옷차림 때문일까 스스로 단속해야 하고 화장실도 카메라 있을까봐 두세번 더 확인해야 함 그냥 내 인스타에 셀카 올린건데 딥페이크 자료로 사용될수도 있음 누가 예쁘네 몸매좋네 품평당할수도있음 여자만 너무 바쁨 주변에 말했다간 유난떤다면서 욕먹고ㅜ
- 아는언니
글쓴이진짜 너무 슬프다...쿠팡 허브 갔다왔는데 왜 운동 죽어라 몇년씩 한 나랑 운동 하나도 안하고 배 ㅈㄴ 나온 170 아재랑 힘이 비슷한거지 비슷하다도 틀린말이야 사실 내가 체력도 근력도 좀 더 약해 왜 여자는 이렇게 약한걸까 ...ㅠ
근데 남자들이 범죄자 될 확률이 높긴해, 난 여자 범죄자들 희박하거나 아예 없다고 생각했는데 정유정 사건도 충격받았긴 했어 어디에나 또라이는 존재하지 그걸 빠르게 파악하고 항상 조심하고 조짐 있으면 도망가는거야 (난 항상 그래) 근데 웬만해서는 밤에 안다녀 밤길 걸을때도 남녀 할거 없이 다 조심해야해 요즘은 성별 상관 없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범죄자는 남자가 압도적으로 많음 테스토스테론이 폭력성을 증가시키거든 여자 범죄자도 있긴하지만 솔직히 길가던 여자가 칼로 묻지마 범죄할 가능성은 현저히 적고 내가 운동 오래해서 엥간한 여자는 맨손으로도 제압 가능하니까 덜 경계해도 되는거지
@아는언니2 무서우면 총을사 나도 호신용품 많어 요즘 사건들도 나날이 늘어가고 당하는 여자들 별로 없을듯 웬만하서는 난 경계 하은 편이라 그런지 순간이 와도 알아서 살게돼더라
언니 나 남친 고소하려는데 맞은적은 없거든 ㅠㅠㅠ 근데 고소한거 알면 진짜 죽이러 올까봐 무서운데 그냥 여기서 끝낼지 고소해야할지 모르겠어 어케해야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왜 ? 성폭행 당한거야? 그런거면 신변 안전 확보부터 하고 신고해야될듯
범죄자 신상 이미 까발렸던데 얼굴도 ㅈㄴ 평범한 외모임 길거리에서 흔히 볼법한… ㅈㄴ 충격이다 진심으로 이게 법이 약한 것도 영향이 있는거가틈
@아는언니1 ㅇㅈ 너무 남자만 관대하고 우쭈쭈해줌 나라가 여자를 억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