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정현 와 첨 들어봤는데 너무 좋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20대초라 이정현은 진짜 처음 듣는 가수인데 숏츠에 뜬거 보고 찾아봤더니
컨셉 취향에 목소리랑 외모까지 예쁘고 너무 좋다..ㅋㅋㅋㅋㅋ지금 무한재생중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