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있는 언니들 외박 많이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80
0
3
대학생인데 나는 통학하고 남친 2살 연상에 자취해
그래서 계속 자고가라 하면서 은근 진도나가려는거같거든…
근데 난 보수적인편이기도 하고 외박도 별로 안좋아해 그리고 첫연애야
스킨십 잘 못하고 천천히 하는건 원하는데ㅜㅠㅠㅠ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남친집에서 몇번 자긴했는데 진짜 잠만자고 오고 그런단말이야 남친이 서운해 하는거같은데 하……ㅜㅜㅜㅜㅜㅜ
연애 너무 어려워 연애한지 이제 한달 지났는데
보통 진도 어디까지 나가.?.?

나는 기준을 얘기햇어 100일 전까진 관계안한다구,, 키스까지만 함
부담갖지마 절대 정해진거 없어 언니도 하고 싶을때 알겠다고해 그전엔 ㄴㄴ
한달이면 보통 요즘 다 끝까지 나가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