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연애 어디서 함? 난 사주에 남자가 없나봐...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진짜 하라는대로 다함 ㅅㅂ
직장은 여초고
모임이나 학원 다녀보라길래 학원 다녔는데
거긴 1:1 수업이라 실패... 끊음 ㅋㅋ
모임은 다녀봤는데 여초라서 실패...
남자 몇 있었는데 그분들은 나이대가 상당했음 실패
친구한테 남소 해달라고 애달복걸했으나 실패
그렇다면 내가 좆같은가? 그것도 아냐
나름 관리하고...... 걍 평범한 체형 얼굴이고
썸도 타고 애프터도 온 전적 많음
사귀지 못했던 건 그땐 다 사정이 있었어
연애할 시간이 없었어...... 이젠 좀 할라했는데 이러다
평생 비혼으로 살것같애...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모임 하나 정해서 가입하고 자주 나가봐! 같은 모임이라도 항상 같은 사람이 나오는 건 아니니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모임 어디서 해야돼? ㅠㅜ 앱이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예를들어 네이버에 “와인모임” 검색하면 블로그나 카페에 모임 이름 올라가있어! 내가 알기론 와인모임이 돈많고 잘생긴 남자들 많다더라!! 꼭 그런건 아니겟지만 일단 그렇게 해서 여러 모임 나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