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연애하려면 어딜 가야할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우리 동네는 시골과 가까워서 그런지
연애 하려면 모임 들어가라던데 ㅅㅂ
동네 모임 당근으로 찾아보면 다 4~50대 모임이고
취미 학원도 잘 모르겠고 ㅅㅂ...... 뭘해야됨?
단기알바도 안 보이고 ㅈㄴ 우울...
난 ㅅㅂ 연애 어디서 하냐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시골 지역인데 시골은 소개팅이 답이더라 아님 사내 연애......... 자만추 진짜 개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