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솔직리뷰가드름,등드름 언니들 다이소 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31
  • 스크랩 아이콘12
  • 댓글 아이콘9

다이소에 vt브랜드에 나온 제품 있는데 효과 직빵이야
나는 가드,등드 있는 사람인데 심한편은 아니고
그냥 4-5개 정도 있는데 얘 쓰자마자 완전 깨끗해짐
심지어 나 얘 5월 5일에 사서 쓴건데 벌써 깨끗해졌어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저거 뿌리고 다 말린 후에 옷 입었는데 빨갛게 물든다 ㅠ 참고하세용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언니 저거 뿌히고 씻는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5 ?? 뿌리고 씻는거였어?? 나 그럼 잘못 쓰고 있는건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흉터는 힘들겟지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저거 센걸로 조지고 재생크림 연고 발라바바 혹시모르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흉터면 저브랜드에 착색미스트랑 크림 나왔어 그거 사용해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고마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