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여사친이랑 대화할 때의 남친의 말투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6
0
0
오랜만에 몇년만에 여사친한테 연ㅇ락왔는데 남친 말투가
맛있게 먹엉, 잉??, 이사 어디로 갔엉??머야 이러는데 기분 나빠
나는 나한테만 쓰는 애교체인줄 알았어
얘기해보니 저게 무슨 애교체이고 오랜만에 연락하는데 싸가지없이 굴 순 없지 않냐는데
댓글 0
아는언니
오랜만에 몇년만에 여사친한테 연ㅇ락왔는데 남친 말투가
맛있게 먹엉, 잉??, 이사 어디로 갔엉??머야 이러는데 기분 나빠
나는 나한테만 쓰는 애교체인줄 알았어
얘기해보니 저게 무슨 애교체이고 오랜만에 연락하는데 싸가지없이 굴 순 없지 않냐는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