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오래 사귀다 보면 연락 할 말 없지 않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ㅈㄱㄴ 궁금해 얼마 정도 사귀었는지도 말해줘!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금 만난지 1년반 정도 됐는 데, 서로 궁금한 거 없거나 할 말 없으면 밥 뭐 먹었냐 묻고 끝남.. 카톡 아예 안 하는 날도 수두룩해 둘다 연락 집착 안 하는 스타일이라서 그런가 생사 확인만 되면 걍 너 할 거 해 이런 느낌으로 서로 방생해줌

    comment imag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