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좋은 사람인 거 아는데 연애할 준비가 좀 안 된 느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내가 최근에 이별했단 말이야.. 2주?3주? 얼마 안 됐어ㅠㅠ

근데 막 환승 이런 건 절대 아니고... 헤어지고 1주 뒤쯤부터 나한테 막 호감표시하는 사람이 생겼어.

같은 동아리 사람인데 우리가 어쩌다보니 좀 무리가 만들어졌어. 6명~8명 정도로... 친해지고 놀기 시작한지는 2달 3달 정도 됐어. 거의 매주 봤고 일주일에 여러번도 봤어.

진짜 좋은 사람이고... 진국이라는 걸 알거든...? 자기관리 철저하고 정신이랑 몸 다 건강하고 완전 안정형에 가치관 올바르고 착하고 다정하고 이성적이고... 여자깔끔하고 ... 외모도 괜찮아.

무엇보다 나한테만 잘해주고 날 좋아하는 게 티가 나...

근데 지금 내가 헤어진지도 얼마 안 됐고ㅠㅠ 지금 하고 있는 게 많아서 좀 정신없는 시기라 연애를 시작하고 싶지가 않아

어떻게 해야할까... 이사람 놓치면 후회할 것 같긴 한데 그렇다고 무턱대고 사귈 순 없을 것 같아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준비 안된 상태에서 연애하는건 힘들 것 같애 그 분께도 예의가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