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용인 수원 기흥 사는 언냐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여드름 때문에 혹시 추천해줄만한 피부과 있을까??
시술말고 연고나 약 처방 받으려구!

나 피부 좋은편이었는데 갑자기 여드름때문에
피부가 뒤집어져서 고생중이야ㅠㅠ

아님 효과 본 제품이라두..!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나가다 수원사는 내친구 톤즈의원에사 약+ 연고 + 피부흉터관리 받고 있어 근데 확실히 100투자해서 그런지 흉터 진짜 많이 옅어짐 !! 동생도 여드름성 피부인데 메디인랩? 여드름 앰플? 그거 쓰고 피부미 ? 그거 추천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100만원 투자한거야..?? 나는 돈이 좀 부담돼서 약+연고 생각중인데 그 병원가도 괜찮을리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혹시 어디 지점인지 알수있어? 수원에도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