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닥이 왜 피싸냐?’ 성희롱으로 고소 가능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6
0
9
내가 없는곳에서 불특정 다수가 모여있을때
‘속닥이 왜 또 지랄이냐. 피싸냐?’ 이런식으로 뒷담을 했대ㅋㅋ 시발 ㅈㄴ 수치스러운데 성희롱으로 고소 가능해?
<<상황>>
1. 나는 현재 직업군인임.
2. 욕한건 병사(나한테 혼나고 생활관 들어가서 저 지랄한거)
3. 이 사실을 주변 병사들이 신고해줘서 현재 대상관모욕죄로 수사 들어감.
4. 난 내가 욕먹은지 몰랐다가 조사 대상이라고 통보받고 친한 선임한테 이런 내용이라고 전달받음
5. 나만 욕한게 아니라 다른 간부들(남군 둘)도 욕함
6. 욕먹은 간부들한테 문제의 병사가 반성문 편지들 돌림.
7. 확인해보니 2/3는 편지내용이 같음(진정성이 없어보임)
병사가 혼난 이유 : 다같이 힘든 입장이지만 수능을 본다고해서 여건 보장을 해줬으나, 막상 생활관에서 티비만 보고 놀고있으면서 일과 참여를 1도 안해서 혼냄.
* 군대 특성상 병사는 병사끼리 편을 먹을 수 밖에 없는 구조임. 그럼에도 저런식으로 찔려서 수면 위로 올라왔다는건 병사 사이에서도 평이 정말 많이 매우 몹시 안좋은거ㅇㅇ… 쟤를 부대 밖으로 밀어내야겠다라는 생각 가진 인원이 많다는 뜻이라 현재 증언해줄 인원 차고 넘치는 상황…

진짜 개비참하겠다 언니… 병사들이 뒤에서 그러고 까고 있는거 알면 하 원래 질 안 좋던앤가보네ㅠ
쉿을 왜 달아? 야한내용도 아닌데
아으 제목 쉿을 달던가 해라 ㅉ
와 피싸냐 이딴말을 했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ㅎ…그렇대 신고한 애들 진술서에 그렇게 써있었대ㅋㅋㅋㅋㅋ어이도 없는데 ㅈㄴ 수치스럽고 역겨워… 평소에 먼저와서 장난 치던 인원이였는데 뒤에서 저딴 소리를 하고 다녔던게 진짜… 배신감도 장난아님ㅋㅋㅋㅋㅋ 내가 아무때나 히스테리 부리는 사람도 아니고… 남동생들 같은 애들이 잔뜩있다고 생각하고 여건도 보장도ㅠ잘해주고 장난도 치면서 잘지냈거든ㅋㅋㅋㅅㅂㅋㅋㅋㅋ와…
@아는언니2 헐.. 못되게 군 간부?들도 아니고 잘해주는데도 좀 뭐라고 했다고 뒷담 까는 줄 몰랐네.. 이제 얼굴 어떻게 봐 소름끼칠 거 같아ㅠ
네이버 엑스퍼트인가 변호사 상담하는 거 있는데 알아봐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와 이런거 있는지 처음 알았네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