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정병 있는애한테 하면 오히려 더 정병 일으키는 말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7
0
5
외모정병 본인인데 개인적으로 듣기 싫은 말 원탑임
: 안예쁘면 어때~ 얼굴로 먹고 살 것도 아닌데~ 걍 생긴대로 살아~ 강남역에 있는 애들은 다 고친거잖아~ 이런 말 들.
그래서 결론은 나 안예쁘다는 거 잖아 ㅅㅂ 내가 이쁘고 싶다는데 거따대고 안예쁘면 어때? ㅆㅂ? 하면서 더 정병옴
솔까 지들도 이쁜 거 ㅈㄴ 좋아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ㅅㅂ 내 추구미 ㅈㄴ 강남미인인데 고칠 돈도 없고 수술대에 누울 자신도 없어서 걍 ㅈㄴ 아무것도 안한 거 같은 얼굴인데 ㅈㄴ 맘에 안듦 사실 온갖 필러 다 맞았고 입술 애교 등등 안한 게 없는데 다들 하나같이 와 한거야? ㅈㄴ 자연스럽다~ 안한 거 같아 이런말만 해서 다 맘에 안듦

남들한테 듣고자 하는 욕심을 버려 듣는 남들도 피곤함
내말이말 예쁘다고해주는거보다 저게 더 ㅇ많은 생각괴 정병을 불러일으킴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걍 빈말로라도 이쁘다 이쁘다 아니야 이뻐^^^ 해주는게 나음
걍 외모정병있으면 이쁘다고 해줘도 외모정병 일으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어차피 빈말이겠지 하는데 저 말 보다는 나음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 근데 나는 그렇다 이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