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전남친 연락왔어 2주만에2682진짜 여기 언니들 너무 도움 안된다3203치과가야하는데 무서워ㅠㅠㅠ1114파트너랑 코인노래방195ㅋㅋ126아으 어떤 30대 언니 스토커같앙177남친 인스타 여사친들928키 큰게 너무너무너무 싫어..1049쌍수 뒷트임!751022살 주식 망한것같은데 어카지82
특정 부분 아픈건 거기가 털이 굵어서 그런거야. 보통 털 굵은수록 고통은 올라가. 나중에 얇아지면 덜해져
헐 많이 아파…??
겨드랑이가 더? 그렇지않을까?
몇번 더해야 가는 애들도 안나
가죽 얇으면 개아픔 참다가 기절함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마르면 아프다는거지 ? 진짜 기절햇어?
@아는언니2 마른게 아니고 피부가 얇으면 신경이 가까워서 기절함 진짜...쌤한테 물어바 제 피부 얇은 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