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구내염 달고 사는 사람 필수템;;2082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873찐친 없는 언니들954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455트위터 비공곈데1036전남친 자격증시험 망했으면767어때보여;1048불교에도 사이비만들어 논 놈년들419나 가정폭력 글 올린 사람인데1510이럴땐 어떡해야 돼?..ㅠㅠ29
보통 예쁘다 귀엽다 이런 말은 해도 구체적으로 웃는게 예쁘다고 말하는 거면 언냐가 정말 웃을 때 예뻐서일 확률이 높긴 하징
나도 자주 듣긴했는데 뭐 깊이 생각할게 있나 그냥 글쿠나 웃는게 예쁘다고 칭찬해주니까 좋네~ 하면 되능거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