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언니들 남자친구도 웃는거 예쁘다는 말 해 ?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난 연애 많이 해본건 아니지만 만났던 모든 남자들한테 웃을때 예쁘다는말 들었거든 ? 이게 좋아해서인지 진짜로 객관적으로 내가 웃는게 예뻐선지 궁금해 6명정도 한테 들엇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보통 예쁘다 귀엽다 이런 말은 해도 구체적으로 웃는게 예쁘다고 말하는 거면 언냐가 정말 웃을 때 예뻐서일 확률이 높긴 하징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자주 듣긴했는데 뭐 깊이 생각할게 있나 그냥 글쿠나 웃는게 예쁘다고 칭찬해주니까 좋네~ 하면 되능거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