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ㅠㅠ썸붕인가 ㅠㅠ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한달 동안 하루 빠짐 없이 연락 주고받았어
토요일에 잘 만났었고 그분이 연락 엄청 많이 보냈어!!
그저께 일요일부터 연락텀이 3시간 4시간씩 길어지더니
어제 내가 먼저 보낸 디엠에 지금까지 안읽씹함
이런 적 첨이야 3 4시간 답장 안됐던 건 시험기간이라 이해했는데 시험도 끝난 마당에 왜?
별 얘기도 아냐.....날씨 너무 덥지 않냐는 질문만 했는데 휴ㅠ 24시간은 이미 지났오ㅜㅜㅜ
원래 스토리 꼬박꼬박 하트표시해주는데 어제 올린 거 아예 보지도 않아... 그분 인스타 중독인데 거절의 의미겠지
안읽씹하는데 더 뭐 보내야 할까??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연락 없어도 냅두고 상대가 그냥 하는 일 존중하고 내버려두면 뇌에서 관심세포가 활성화 돼서 알아서 때 되면 여자를 찾아온다는 릴스를 봤는데 나도 남자친구가 몇 시간 동안 연락이 없어서 아무런 연락도 더 안 보내고 내 할 거 하고 폰 확인 하니까 연락이 와있었어! 언니도 그렇게 해 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토요일에 만났을 때 뭔가 안맞는 부분이 있었을수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모르겠오 평상시랑 다를 바없이 데이투했는데...갑자기 식는 게.. 물어보고싶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ㅠㅠ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