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싸울일인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2
0
5
곧 기념일이라 1박 2일로 여행 가기로 해놓고 장소만 정하고 있었는데 서울갈까 하다가, 바다보러 강릉 갈까 하다가 날짜도 얼마 안남았는데 숙소도 못 정하고있고 그래서 그냥 가까운데 갈까 하는 상황에 밑에 대화임
👩🏻 어디가지 오션월드 가고싶다
👨🏻오션월드 왜케 좋아해ㅋㅋㅋㅋ 친구 꼬셔서 가봐
👩🏻왱
👨🏻친구랑 다녀오고 기념일에 당일치기로 놀까
👩🏻왜 갑자기? 친구가 되는지도 모르는데
👨🏻그렇게 갈거면 나도 안가봤던 혼자 여행도 다녀올까 싶어서
👩🏻어디로
👨🏻바다보러갈듯
👩🏻왜 기념일 앞두고 혼자 여행을 가?
👨🏻물어본고잖아 오션월드 가고싶다길래/ 내가 저 말 해서 기분 안좋아?
👩🏻안 좋지
내가 오션월드 가고싶다고 전에도 말한 적 있는데 여름에 가보자 한거지 맨날맨날 말한 것도 아님. 하도 못정하니까 네이버 유튜브 뒤지다가 저기를 선택지로 제시한거였어. 난 1박2일로 가자고한 걸 당일치기로 바꾸고 혼자 여행이나 가고싶다는 부분에서 기분 상함

음... 언니 안좋아하나... 아예 기념일이고 뭐고 챙기지 말아봐. 다녀오라고. 그리고 연락하라 이런 이야기 빼고 둔 다음에... 연락 1도 없으면 헤어지는게 좋을듯.
애인 쪽에서 그다지 썩 가고싶어 하지 않는 거 같아
언니가 오션월드는 어때? 나 전부터 가고싶다고 했었자나! 하고 제대로 제시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고 남친은 뜬금없이 너는 친구랑, 나는 혼여 가자가 아니라 ~~해서 오션월드는 나보단 친구랑 가는게 좋을거 같고, 기념일엔 우리 다른데 가자. 갈데가 없으면 그냥 당일치기로 볼까? 하고 제안 했어야 했다고 생각행,, 내기 언니였어도 서운할듯,,, 기념일 여행가자고 얘기하는데 뭔 갑자기 친구고 혼여행이야… 그 마저도 본인이 원하는 거면서 언니가 오션월드 가고싶다 하니 친구랑 보내줄게 마인드 좀 빡침
엄청싫은데 그냥 친구랑 다음에 가봐도 아니고 왜 기념일? 그리고 갑자기 왜 혼자ㅜ여행? 같이 바다보러 가자하면되지..?
대화상 남자친구가 별로 안가고싶어하는거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