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이별을 쉽게 말하는 사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2
0
3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 걸까? 너무 잘해주는데 화나면 홧김에 헤어지자는 말만 3번 들었어.. 그러고 화풀리면 취소하고.. 이거빼면 날 사랑하는 게 눈에 보이는사람이고 다 느껴지는데ㅠ 하.. 어떻게 생각해
아는언니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 걸까? 너무 잘해주는데 화나면 홧김에 헤어지자는 말만 3번 들었어.. 그러고 화풀리면 취소하고.. 이거빼면 날 사랑하는 게 눈에 보이는사람이고 다 느껴지는데ㅠ 하.. 어떻게 생각해
아마 그게 반복되면 언니도 지쳐서 나중에 그냥 헤어지자 하게 될 거야 대부분 다 그랬음.. 언니를 안 사랑하는 것보다 자기를 잡아 줄 걸 알고, 자기가 이만큼 화났음을 표현할 수 있는 방도가 그것밖에 없어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