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결혼내년에 결혼한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내년 겨울 신부되는 예신이야 ㅎㅎ
떨리면서도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서 실감이 잘 안나 ㅎㅎ
그래도 담주에 식장 예약 하러가 ㅎㅎ
결혼 준비하면서 꿀팁 있으면 알려줘🫶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축하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ㅎㅎ 고마웡~~ 언니도 매일이 즐거운 하루가 되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식장 예약이면 드레스 메컵 다 거기서 하는거야? 만약 거기서 다 하면 드레스 한국거랑 해외거랑 빌리는데 가격 차이 있는지 확인 꼭 해ㅠㅠㅠ 은근히 당하는 사람들 많더라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3 ㅎㅎ식장만 예약하고 드메는 딴지역 가서 하기로 했어 ㅎㅎ ㅠㅠ 맞아 추가금 장난 아니더라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직 결혼은 안해서 꿀팁은 모르지만, 언니 미리 결혼축하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고마워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