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이랑 재회함 ㅋㅋㅋㅋㅋㅋㅋ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71
3
17
헤어지고 생각 1도 안 났고 호감 가는 사람도 생겨서 즐겁게 보내고 있었는데 그 호감 갔던 사람이 상상 이상으로 별로인 사람이라 정 떨어지고 조금 외로웠는데
어쩌다가 갑자기 전남친이랑 연락이 닿았고 얘도 원래 내 생각 안 났다가 연락 닿으니 둘이 불 붙어서 다시 만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놈 좋아했다가 얘 보니까 내가 왜 얘랑 헤어지고 저런 메기같은 놈을 좋아했지 생각 듦...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나한테 잘해줌...ㅠ

난 전남친들이랑 아직 까진 우연이라도 안보이네 ㅋㅋㅋㅋㅋ ,근데 쓰레기들이라 나도 딱히 재회 안바래서 그냥 짝남이나 좋았던 사람 그립긴해 지금은 전남친이였던 사람하구 재회하고 다시 사겨 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쓰레기면 ㄴㄴㄴ... 예쁜 사랑해 ㅎㅎ
@아는언니2 ㅇㅋ!
재회가 쉬운건 아니던데 전남친들중에 몇명은 시간지나면 연락오긴하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3 언니가 매력적인 사람이었나버네 ㅎㅎ
@아는언니2 사귄사이니까 오랜만에 궁금한걸지도 모르지.
어떻게 다시 재회한거야?ㅠㅠ 부럽다 축하해 언니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얘가 럽스타를 아직 안 지웠길래 호기심에 팔로우 걸었어 ㅋㅋㅋㅋㅋ 그러더니 담날에 술마시고 바로 연락오더라
전남친이랑 권태기로 헤어진거야? 권태기로 헤어져도 재회되나 궁금해서
부럽다 언니야. ㅜ기받아갈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언니!! 움직여야해!!
나두 궁금해 얼마만에 재회해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사실 헤어진 건 반 년 넘었는데 그 이후로도 서로를 못 놓고 종종 만나다가 연락 끊기고 두 달만에 다시 만났네
인연은 어떻게든 만나게 된다는 걸 느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7 나도 이 생각 ㅋㅋ 절대 생각 없었는데 이게 되네
헤어지고 얼마만에 재회했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8 사실 헤어진 건 반 년 넘었는데 그 이후로도 서로를 못 놓고 종종 만나다가 연락 끊기고 두 달만에 다시 만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