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322나 남미새야?278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954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225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796네일아는언니들 ㅠㅠ80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128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059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1310잔짜 공부 땜에 몇년째 우는지61
1년두아니고 1년반?? 청년월세지원이라던가 주택지원도 많으니까 ㅆㄱ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ㅠㅠ... 가능하게찌... 스팩이 딸리니까 걱정이되네
자취는 월세로도 갈 수 있으니깐! 취직 1년 내에 하고 몇개월 일하다가 자취방도 구하면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마자 월세로 갈거야 스팩이 딸리니까 걱정이 되네...
@아는언니2 나도 초반에 스펙 없어서 그냥 작은데 쫌 있다가 이직했어. 우선 실무경력 조금이라도 있게 작은데 갔다고 신입으로 들어가는것도 나쁘지 않어